셔츠룸이 없어진 이유를 아십니까?
한때 강남에서 제일 잘나가던 셔츠룸이 요즘 없어져 가고 강남 퍼블릭으로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셔츠룸보다 싸이즈는 훨씬 좋으며 서비스 또한 셔츠룸과 다를바 없는 여직원들이 상주 하기 때문입니다.
사이즈를 따지자면 쩜,텐쪽 하이가게로 가야 하지만 주대/TC가 만만치 않습니다.
하지만 요즘 유행이며 대세인 강남하이퍼블릭으로 오시면 사이즈,서비스,가성비 이 가지를 모두 만족하며 노실수 있기에 요즘 셔츠룸이 없어지고 강남 퍼블릭을 많이 찾는 이유입니다.
강남에서만 10년 이상 영업했으며 많은 업소들을 다 알고있지만 강남 퍼블릭에 상주하는이유는 그만큼 비전이 있기때문입니다. 절대 실망하지 않고 내상없이 만족하며 가실수있게 도와드리겠습니다.
강남 하이퍼블릭 거리두기가 시행되기 이전 강남권에서 가장 대세이며 가성비가 좋은 업종은 누가 뭐래도 셔츠룸이었습니다.
하지만 거리두기가 해제된 이후 쉬운 진입장벽으로 인해 일하는 언니들의 사이즈 문제가 불거지기 시작하였고, 수많은 영업진들이 경쟁하여 주대가 저렴하면서도 만족할 만한 사이즈와 화끈한 서비스로 가성비가 좋은 업종이었던 셔츠룸은 결국 그저 그런 쌈마이 업종으로 이미지가 바뀌어가고 있습니다.
이에 심각성을 느끼고 현재 강남권 대세였던 여러 대형 셔츠룸 가게들이 기존의 싼마이 이미지를 타파하고, 매니저들의 사이즈를 높이기 위하여 강남 퍼블릭 가게로 업종을 변경하고 있는 추세입니다.(아무래도 업종을 변경하면 확실히 언니들의 사이즈가 올라가는 효과가 있으니까요, 현재 셔츠룸은 단 한 군데가 남았습니다.)
저는 이제까지 그래왔듯 저를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께 합리적이고 저렴한 비용에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강남 퍼블릭을 메인으로 영업을 하게 되었습니다.